[행복 마음 ♬♪-----]/♥.....빛고운님

[스크랩] 일상에서 피어나는 행복

★러블ㄹ1정숙★ 2009. 8. 12. 15:50
 

일상에서 피어나는 행복 빛고운/김인숙 길가다 갑자기 내리는 소나기를 피해 들어간 이름 모를 카페에서 마시는 커피 한잔에 피어나는 행복이 있다 저녁을 먹고 온 가족이 둘러앉아 9시 뉴스를 시청하면서 나누는 정겨운 대화로 가족 모두가 터트리는 웃음소리에서도 행복은 있다 밤샘 근무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만나는 이른 새벽의 맑고 싸한 공기가 두 뺨과 이마를 건드릴 때도 행복은 있다 일요일 아침식사를 끝내고 배우자가 건네는 커피 한잔의 service 에서도 미소 띤 행복이 있다 행복이란 이렇듯 느끼려고 하는 사람에게는 일상에서 순간순간 일어나는 작은 감동들에서 피어나는 것이다.

 

 

보신후 아래 손가락 그림을 , 찍어 힘을보태주세요^^

작은 수고하나가 저의 발전에 도움이 됩니다

출처 : 빛고운 창가
글쓴이 : 빛고운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