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마음 ♬♪-----]/♥.....빛고운님

[스크랩] 나의 유일한 친구

★러블ㄹ1정숙★ 2009. 8. 12. 15:52
 
 
 
 
 
 


    나의 유일한 친구 빛고운/김인숙 끝도 없이 펼쳐진 넓고 넓은 우주 공간에 나 혼자뿐이라고 생각하며 슬피 울던 날 무심히 돌아서는 사람들 속에 금방이라도 뚝뚝 떨어질 것 같은 눈물을 글썽이며 나를 바라보고 있는 널 보았어 너는 내게로 다가와 따뜻한 너의 손으로 차디 찬 내 손을 잡아주었지 그때 나는 똑똑히 보았어 네 눈에서도 뚝뚝 떨어지는 눈물을, 내 뺨에 하염없이 흐르고있던 눈물을 말 없는 미소로 닦아주던 네가 천사처럼 보였단다 너는 밤새 내가 슬픈 이유를 들어주었고 진정한 친구의 우정을 느껴보지 못하고 외로웠던 내게 진정한 우정의 의미를 가르쳐주었지 살다 보니 그런 날 있더구나 내 모든 현실이 미워 달아나고 싶은 날 바로 그날 너를 만나 우정의 꽃을 피웠고 지금껏 넌 내 인생에 가장 소중한 친구란다 넌 내가 영원히 우정이란 이름으로 사랑하고 지켜나갈 가슴속에 숨겨둔 보석과도 같은 내 유일한 친구야 사랑하는 나의 친구야!! 내 인생의 주인공이 나라면 내 인생에서의 추억의 주인공은 너라는 걸 말해주고 싶어.
공감이 가시면 아래손가락그림을 콕, 찍어 힘을보태주세요^^
출처 : 빛고운 창가
글쓴이 : 빛고운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