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마음 ♬♪-----]/♡가족추억여행

일요일날 상암동 하늘 공원에서

★러블ㄹ1정숙★ 2012. 6. 29. 23:01

 

 

준용인 운동중이랍니다

ㅎㅎ

 

 

벌써 코스모스가 이렇게 피었네요

 

분수에서 잠시 놀기도 하구

 

공원내 개울에서 민물새우도 잡고

 

 

 

 

날이 더워 이렇게 맹꽁이전기차 타고 하늘공원에 올라갔어요

왕복 3000원입니다

날씨가 덥지 않으면 걸어 올라가면 좋은데 워낙 더워서 ㅎㅎ

 

 

 

 

 

 

울 준용이 신났죠?

걸어갔음 화냈을텐데 ㅎㅎ

 

 

 

 

 

 

날이 원낙 덥고 가물다 보니

억새도 그렇고 이렇게 나무들이 시들어가네요

그래도 열심히 물을 주고 계시더라구요

 

 

 

 

 

 

 

 

 

 

 

이곳은 서울 상암동 월드컵경기장 근처에

있는 하늘공원입니다

월드컵공원, 난지공원,노을공원이 근처에 있구요

난지 캠프장과 메타스퀘어 거리도 있답니다

지하철 6호선 월드컵 경기장역에서 하차 하시면 두루 돌아 보실수 있어요

11월엔 하늘공원 억새축제을 개최하지요

자세한내용은

서울 마포구 상암동 482

전화 02-300-5500

홈페이지
worldcuppark.seoul.go.kr/parkinfo/p
참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