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마음 ♬♪-----]/♡sook추억여행

2013년 3월 3일 충남 홍성의 용봉산

★러블ㄹ1정숙★ 2013. 3. 14. 22:39

 날짜 === 2013년 3월 3일

장소 === 충남 홍성 용봉산

동행 === 친구들

 

언제나 그렇듯 한달에 한번 초등친구들과 등산길

한달에 한번 유일하게 나에게 온전한 시간을 주는 날이다

가족들 식사도 집안일도 늘 옆에 그림자처럼 붙어다니는 준용이도 없이

어릴적 친구들과 산에서 하루를 보내다 돌아오면 한달을 집안일에 푹파묻혀 지낼수있다

50여년을 넘게 살면서 취미를 함께 나누며 웃을수 있는 친구가 옆에 있다는건 내가 세상을 헛되게 살지 않은 것이리라

건강하게 좋은 친구들과 여유를 부리며 살수있는 지금 난 행복한 삶이지

 

이번엔 충남 홍성의 용봉산 해발 381m

정말 반한 산이네요

산은 높지않지만 멋진 기암괴석들이  금강산에 견줄만하네요 그래서 소금강이라네요

기암괴석이 많지만 험하지않아 가족들이 다녀와도 무난한 멋진 산입니다

멋진 산에 푹 빠져본 날입니다

 

 

 

 

시작전 사진부터 한장

 

 

병풍바위랍니다

 

 

병풍바위를 배경삼아 멋지나요? ㅎ

 

 

의자바위랍니다

 

 

의자바위에 앉아서

 

 

 

뒤가 삽살개 바위랍니다

 

 

전망대서

 

 

 

 

용봉산 정상입니다

 

내려오면서 자연보호에 어긋나죠 ㅎㅎ

 

 

흔들바위입니다

 

예쁜 복수초가 반겨주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