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마음 ♬♪-----]/♡고도원의편지

단 하나의 이유

★러블ㄹ1정숙★ 2007. 7. 21. 14:24

 

                                                      단 하나의 이유

 

 

                                    사람들은 당장 여행을 떠나고 싶어

                                     미치겠다고 말하면서도

                                     그럴수 없는 수 많은 이유를 갖고 있다

 

                                    나도 같았다

                                    허나 가져야 할것은 여행을 떠나야 하는

                                    단 하나의 이유다

 

                                    "그냥가 마음은 눕고 몸은 일어날거야"

 

 

                                           -김종휘의 《아내와 걸었다 》중에서-

 

 

              *여행 뿐이겠습니까

               무엇을 하고 싶다고 말은 하면서도

               하지못할 이유를 자꾸  끌어다 붙이며 살고 있지는 않은지.....

               이제까지 하지못한 이유를 스스로에게 또 남에게

               말하면서 정당화 하고 있지는 않은지....

               할수 없다고 생각하는 순간 모든 길은 차단됩니다

               그러나 할수 있다고생각 하면 그때부터

               길 찾기에 나설수 있습니다,

 

 

 

'[사랑 마음 ♬♪-----] > ♡고도원의편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고의 길  (0) 2007.07.25
유목민의 정신  (0) 2007.07.23
군주의 사냥  (0) 2007.07.20
정확한 관찰  (0) 2007.07.20
뜨거운 관심  (0) 2007.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