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마음 ♬♪-----]/♡sook추억여행

2013년 11월 3일 오봉산

★러블ㄹ1정숙★ 2013. 11. 5. 17:58

날짜== 2013년 11월3일

장소== 춘천 오봉산

함께한 사람들== 초등친구

용산역에서 춘천가는 청춘열차(itx)열차를 타고 갑니다

이층도 있는데 늦게 예매 하는 바람에 이층엔 올라가보지도 못했지만

그냥 즐거워요 친구들과 열차타고 떠나는 여행은

 

 

   

춘천역에 도착하니

미리 예약해둔 식당의 사장님의 자동차로 일단은

배후령고개로 출발 합니다

 

 

저희가 예약했던 식당입니다

5명이상이면 됩니다

음식도 맛잇고 친절하십니다

특히 여사장님 말씀도 재미있고 여행기분을 업 시켜주네요

 배후령에서 출발 오봉산 정상에서 청평사로 하산했어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산길은 밧줄을 잡고 내려옵니다

이길이 힘들면 돌아오는길 선택하면됩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청평사입니다

청평사 뒷편 보이는 산이 우리가 내려온곳입니다

 

 

살아천년 죽어천년 산다는 청평사 주목

 

 

 

 

 

청평사 선착장에서 소양댐 선착장까지 배를 이용합니다

배삯은 3000원입니다

10분정도 걸리네요

 

 

 

가을산이 너무 예뻐요

하루종일 안개가 끼어 제데로 풍경을 감상은 못했지만

기암괴석과

멋드러진 소나무들

조금은 위험하지만 스릴있던 등산길

언제나 함께해도 질리지 않는 친구들이 있어서

즐거운 하루였네요

춘천에 왔으니 닭갈비로

오늘도 무사하게 산행을 마친 기념을 축하하며 건배 ㅎㅎ

 

 

 

 

 

 

 

춘천역에서 단체 사진으로 마무리 하며

도 다음달 만남을 약속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