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마음 ♬♪-----]/♡가족추억여행

휴일에 친정에서

★러블ㄹ1정숙★ 2012. 5. 30. 13:00

석가탄신일 연휴에

우린 친정에 다녀왔어요

연휴란걸 인지 못해 기차표를 미리 예약 하지 못하여

버스를 탓는데

 

고속도로에 버스전용차선까지 막혀

2시간30분이면 갈수있는거리를

이렇게 해가 넘어가고 5시간을 걸려 도착했답니다

 

 

이렇게 맛있는 삼겹살구이가 기다리고있었네요

 

 

친정집 마당에 피어있는 작약 화려하네요

뿌리는 한약재료로 쓰이지요

 

휴일날 하루종일 우리식구들이 놀 장소 랍니다

 

 

물을 보니 마냥 신난 준용 ㅎㅎ

 

 

조카들이 텐트를 치는동안

누가 누가 잘하나 감시중 ㅎㅎ

 

 

 

 

전부터 부치자 막내야...

 

 

 

물고기도 잡고

어죽끓일 재료입니다

 

 

 

 

조카녀석 투망을 던지려 합니다

어디로 가는지 보세요 ㅎㅎ

 

 

준용이 지나쳐

 

잡으라는 고기는 안잡고 동생을 잡았답니다 ㅎㅎ

 

약육강식ㅎㅎ

둘다 잡힌놈들이 죽는 순간까지도 ...

 

 

 

 

뽕잎차 만들려고 잎을따 왔어요

아직 오디는 익지 않았네요

이번주면 까맣게 익겠죠

 

더운 날이였지만

친정엄마와 형제들이 함께한 시간은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랍니다

길이막혀 힘들다고 가면서 투덜됐지만

막상 형제들과 담소 나누며

엄마와 함께한 시간은 유익했네요

그저 자주 찾아가지 못하는게 아쉬울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