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마음 ♬♪-----]/♥.....김정한님

당신을 내 안에 담았어요

★러블ㄹ1정숙★ 2009. 11. 5. 23:27

당신을 내 안에 담았어요 /김정한 당신을 내 안에 담았어요 아주아주 깊은 곳에 당신이 흘린 웃음, 따뜻한 목소리까지 하나도 빠짐없이 내 안에 담았어요 누가 뭐래도 당신의 그 어떤 것도 버릴 수가 없어요 당신의 그 어떤 것도 지울 수가 없어요 눈물날 만큼 보고 싶기에 죽을 만큼 그립기에 너무나 소중한 나의 사람이기에 슬프디 슬픈 사랑이지만 내 안에 당신을 담았어요 허락받지 않고 당신을 내 안에 담아 정말 미안해요 허락받지 않고 당신을 사랑하게 되어 정말 미안해요 사랑해요, 당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