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마음 ♬♪-----]/♧ sook뮤직♬

처음 그 날처럼... 박용하

★러블ㄹ1정숙★ 2011. 7. 26. 19:38

 

 

 

 

18263

 


처음 그 날처럼 - WHO

가야한다고 어쩔수 없었고
너의 손잡은 채 나는 울고만 있었지
언제가는 꼭 돌아 올꺼라고
그땐 우리 서로 웃을수 있을꺼라고
긴 기다림은 내게 사랑을 주지만
너에겐 아픔만 남길 것 같아
이런 날 용서해 바보같은 날
언젠가 널 다시 만 날 그날이 오면
너를 내 품에 안고 말할꺼야
너만이 내가 살아온 이유였다고
너 없인 나도 없다고
언젠가 힘든 이 길이 끝이 나는 날
그대 곁에서 내가 눈감는 날
기억해 나의사랑은 니가 마지막 이었단걸
처음 그날 처럼
눈을 감으면 잊혀져 버릴까
슬픈밤 에도 쉽게 잠들 수 없었지
꿈에서라도 널 보게된다면
눈물 흐를까봐 눈을 뜰 수가 없었어
긴 기다림은 내게 사랑을 주지만
너에겐 아픔만 남긴 것 같아
이런 날 용서해 바보같은 날
언젠가 널 다시 만날 그날이 오면
너를 내 품에 안고 말할꺼야
너만이 내가 살아온 이유였다고
너 없인 나도 없다고
언젠가 힘든 이 길이 끝이 나는 날
그대 곁에서 내가 눈감는 날
기억해 나의 사랑은 니가 마지막이 었단걸
처음 그날처럼

가사 출처 :
Daum뮤직

 

 

 

지난 금요일

tv에서 댄싱위드더스타란 프로에서

김규리 김강산 공연에서  흘러나오는 노래..

한동안 올인이란 드라마를 보면서

박용하가 부르는 이노래에 푹 빠졌었는데

그동안 잊고  살다가

다시 생각나서 올려봅니다

이노래를 부른 가수는 안타깝게도 우리곁에 없지만

노래는 남아 있어

다시 듣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