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마음 ♬♪-----]/♥.....용혜원님

내가 좋아하는 이

★러블ㄹ1정숙★ 2011. 3. 10. 19:03
       
      내가좋아하는이
        ★용혜원★
       내가 좋아하는 이
      이 지상에 함께 살고 있음은 
      행복한 일입니다
      우리가 태어남은 
      서로의 만남을 위함입니다
       삶이 
      외로울때
      허전할때
      지쳐있을때
      오랫동안 함께 있어도
      편안하고 힘이 솟기에
      이야기를 나누며 마음껏 웃을 수 있는
      내가 좋아하는 이 있음은 
      신나는 일입니다
      온종일 떠올려도 기분이 좋고
      사랑의 줄로 동여 매고 싶어
      내 마음에 가득 차 오르는 이
      내가 좋아하는 이
      이 지상에 함께 살고 있음은 
      기쁜 일입니다
      나를 좋아하는 이 있음은 
      두팔로 가슴을 안고
      환호하고 싶은 정도로
      감동스러운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