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고객을 단 한마디로
정의하는 것은 화를 자초하는 일이다.
명품을 살 때는 100만원도 아깝지 않지만
때로는 우유 값 30원 50원 차이를 놓고 따지기도
하는 것이 고객이다.어떨 땐 제품의 선택의 최우선
기준을 디자인으로 삼고 다른 경우에는
제품의 질을 우선시 하기도 한다.
-이장우의 《마케팅 잘하는 사람, 잘 하는 회사 》중에서-
*결코 상품만이 아닙니다.
사람도 '명품'일 때는 다른 사람의 마음을 사로 잡습니다.
물건이 좋으면 아무리 불황이라도 시장에서 잘 팔리고
사람이 좋으면 아무리 구직난에 감원 바람이 불어도
반드시 길이 열리고 살아남습니다.
더 이상 불황이나 세상 탓을 하지말고
자신을 명품으로 만든느 장인(匠人)이
되어야 하지 않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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